당사가 지분 참여 및 시공하는 '서부내륙고속도로 민간투자사업' 이 착공 되었습니다.

서부내륙 고속도로는 3개 도 (경기, 충남, 전북) 7개 시(평택, 아산, 예산, 홍성, 부여, 익산, 완주)을 통과하는 노선으로서 총 사업비 26,694억원을 투입하여 총 연장 137.7km의 고속도로를 건설합니다.

이에 따라 평택~부여, 부여~익산 구간을 단계별로 건설할 계획이며 올해 12월 평택~부여 구간을 착공하고 2024년 개통 할 예정입니다.

서부내륙고속도로는 추후 국토간선도로망 남북 1축 지선을 완성하고 현재 건설 중인 서울~문산, 문산~도라산 고속도로와 연계하여 향후 통일을 대비한 주요 간선도로 기능을 수행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.

또한 익산~장수 고속도로, 함양~울산 고속도로와 연계하여 서해안고속도로와 경부고속도로에 집중된 교통수요를 분산하는 등 충남호남 지역 경제 발전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.

서부내륙지도.png

한일개발의 토목사업은 현재 서부내륙고속도로 이외에 용산~강남구간을 잇는 신분당선 연장선, 시흥배곧신도시 서해안로 확장공사, 고속국도 제 400호선 김포~파주간 건설공사, 국도 47호선~안산시계간 도로개설공사, 신안산선 복선전철 등 특히 교통인프라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.

한일개발은 풍부한 경험과 시공능력을 바탕으로 국가의 기간시설인 도로 , 철도 등 주요시설을 성공적으로 수행함으로써 국가산업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습니다 .